지난 2월 8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INEOS Grenadier)의 공식 계약이 시작됐습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INEOS Grenadier)는 차봇의 자회사 ‘차봇모터스’가 전개하고 있는 임포터 사업의 첫 번째 브랜드로, 2023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공개한데 이어, 7월부터는 성수동 소재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과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업계와 고객으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네오스 그룹 짐 래트클리프(Sir Jim Ratcliffe) 회장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그레나디어는 동급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과 내구성, 실용성을 갖춘 4X4 차량을 목표로 탄생했습니다. 영국의 강인한 기백과 디자인을 독일의 철두철미한 엔지니어링과 결합시켰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검증된 BMW 직렬 6기통 엔진과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최대 3개의 록킹 디퍼렌셜, 솔리드 빔 액슬을 갖춰 강력한 내구성과 강인함, 안정감,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얼마전에는 장진택 기자님의 유튜브 채널 ‘미디어오토’에도 소개되며 공개된지 일주일 만에 15만 이상의 조회수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기도 했죠.

이번 공식 계약 시 출시되는 모델은 5인승 가솔린 모델입니다. 이는 작년 7월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시 휘발유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결정한 것으로, 그레나디어 라인업은 고객의 정확한 요구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유틸리티 왜건을 기본으로 가격은 1억 99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1.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은 극한의 오프로드 주행을 목적으로 제작되어 어디든 갈 수 있는 성능과 다재다능함을 우선시합니다.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은 레이즈드 에어 인테이크, 익스테리어 유틸리티 벨트 및 보조 배터리를 포함하며, 프론트∙리어 디퍼렌셜 록과 BFGoodrich All-Terrain T/A KO2타이어가 장착되어 가혹한 조건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가격은 1억 2,99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2.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은 차량에 장비를 싣고 떠나고 싶은 곳 어디로든 떠나는 모험적인 라이프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제작됐습니다. 풀그레인 가죽 시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카펫 플로어 매트 등의 편의장비를 포함합니다. 또한, 사파리 윈도우가 기본 장착되어 환기를 위해 틸트하거나 완전히 분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과 동일하게 1억 2,99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3.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에 러프 팩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에 러프 팩(프론트∙리어 디퍼렌셜 록, BFGoodrich All-Terrain T/A KO2타이어)을 추가한 트림은 필드마스터 에디션의 편의장비에 극한의 오프로드 옵션을 추가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실질적인 풀옵션으로, 가격은 1억 3,49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가격표]

공식 계약은 차봇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마치고 구체적인 트림, 색상, 옵션, 액세서리를 선택한 후, 계약금(500만원)을 결제하여 진행됩니다. 계약금은 본계약 체결 이후 주문 차량 생산 시작 전까지 환불 가능하며,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대표번호(1551-8943)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차봇모터스에서는 고객의 직접적인 주행경험을 위해 그레나디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초부터 오프로드 코스에서 시승 행사를 개최하고, 첫 고객 차량 인도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 봄, 강력한 퍼포먼스로 오프로드는 물론 도심주행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진면목을 직접 경험해보세요!